2024.02.10 (토)

스타트업

쇼핑몰의 가격 할인 타이밍을 잡아라… 위시어폰, 가격 알림 기능 탑재한 정식 버전 론칭

모든 쇼핑몰의 위시리스트를 한 곳에 담아두는 서비스
애플 피쳐드(Apple Featured)로도 선정되어 소개




어느 쇼핑몰에서도 마음에 드는 상품(이하 ‘위시’)을 하나의 위시리스트로 수집할 수 있는 서비스 ‘WISHUPON(이하 ‘위시어폰’)’이 가격 변동 알림 기능이 탑재된 정식 버전을 12월 6일 론칭했다.

 

위시어폰 애플리케이션(앱)에 여러 쇼핑몰에서 발견한 상품을 저장하면, 가격이 내려갔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이는 할인, 쿠폰, 이벤트 등의 다양한 행사로 인해 가격 변동이 잦은 온라인 쇼핑몰의 특성을 반영했다. 특히, 할인 행사가 많은 연말에는 더욱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해외 쇼핑몰의 연말 핫딜을 기다리고 있는 소비자라면 꼭 이용해 볼만 하다.

 

소비자는 ‘위시어폰’을 이용하면 기존의 쇼핑몰을 구경하다가, 원하는 위시를 위시어폰 한 곳에 수집하여 관리할 수 있다. 각 쇼핑몰의 위시리스트, 장바구니에 아이템을 담아두면, 막상 구매를 하고 싶은 시점에 기억하지 못하는 불편함이 있다. 위시어폰을 이용하면 이러한 불편함이 해소된다. 특히 크리스마스, 웨딩, 이사 등 온라인 쇼핑이 잦아 구매리스트가 꼭 필요한 경우에 더욱 유용하다.

 

위시어폰에 담아둔 상품의 가격 알림 기능이 추가 되면서, 이제 쇼핑몰을 구경하고, 마음에 드는 상품을 담고, 가격이 내려가면 구매하는 것까지 모두 위시어폰 앱에서 가능하다. 또한, 가격알림 기능 이외에도 위시어폰에 담은 상품의 공유하기, 쇼핑몰을 추천 받는 기능도 추가했다.

 

위시어폰 앱에서 확인할 수 있는 쇼핑몰은 약 130여 개이다. 하지만, 130개 이외에 다른 쇼핑몰에서도 위시어폰의 위시리스트에 저장하는 것도 가능하다. 스마트폰의 브라우저에서 쇼핑몰을 구경하다가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담으면 더 많은 쇼핑몰에서 상품을 담는 것이 가능하다.

 

한편, 위시어폰은 지난 10월 애플 피쳐드(Apple Featured)에 선정된 바 있다. 동 기간동안 위시어폰은 애플 앱스토어의 첫 화면 ‘새롭게 추천하는 앱(New Apps We Love)’에 소개되었다.

 

현재 위시어폰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가격 변동 알림 기능은 iOS에서 먼저 경험해볼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wishupon.company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ishuponteam/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wishupon2015

앱스토어: http://apple.co/1Rdhbu6 (애플 앱스토어) ;  https://goo.gl/jBPI5m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사, 이미지 제공 : 위시어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