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1 (수)

스타트업

야놀자, ‘놀수’ 프로모션 진행

야놀자 사내 기업문화 ‘놀수’, 고객 이벤트에 접목
이달 28일까지 호텔, 펜션, 마이룸 등 9,900원부터 최저가 판매…선착순 2,016명 할인 쿠폰 지급


한국 1위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 www.yanolja.com)가 ‘놀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놀수’는 매월 셋째 주 수요일을 노는 날로 정한 야놀자의 대표적인 기업문화 중 하나로, 이 날만큼은 일 대신 직원들과 놀며 친목 도모와 스트레스 해소 등을 하며 지낸다. 야놀자는 연말을 맞아 ‘직원이 잘 놀아야 고객도 잘 놀게 할 수 있다’는 취지로 ‘놀수’ 프로그램을 고객 이벤트에 접목했다.

 

‘놀수’는 이달 28일(수)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총 3회(14일, 21일, 28일)에 걸쳐 호텔, 펜션, 마이룸 등 세 개의 카테고리에 대해 9,9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각 회차 마다 450객실씩 총 1,350객실만 선착순 판매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예약 및 결제 고객들 중 선착순 2,016명에게는 2,000원 상당의 ‘아듀 2016’ 쿠폰을 지급한다.

 

조세원 마케팅 총괄 상무는 “야놀자만의 기업문화인 ‘놀수’ 프로그램을 바쁜 일상에 지친 고객들도 함께 체험하고,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 이벤트로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놀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써, 고객들이 야놀자와 함께 더 잘 놀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놀수’ 프로모션은 중소형 숙박시설의 비수기 요일로 꼽히는 수요일 매출 증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야놀자는 ‘미리예약’ 서비스 도입 후 비수기 요일 매출이 대폭 증가했고, 제휴점은 객실판매를 미리 확보하면서 보다 안정적 운영이 가능해졌다.

 

기사, 사진 제공 : 야놀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