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0 (화)

스타트업

업무 협업 앱 ‘플로우’, ‘2016 스마트앱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

업무용으로 최적화한 설계… 다양한 비즈니스 활용도 호평
개인SNS와 업무용 커뮤니케이션 분리해 사용 원하는 사람들에게 높은 인기


2016 스마트앱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업무 협업 앱 플로우

(사진제공: 마드라스체크)


마드라스체크㈜(이학준 대표)는 자사의 업무 협업 앱 ‘플로우(Flow)’가 ‘2016 스마트앱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스마트앱어워드는 디자인, 기술, 콘텐츠 등 6개 항목을 중심으로 한 해 동안 개발된 모바일 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플로우는 국내 최초·유일의 프로젝트 중심 협업 앱이다.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와 같은 개인 메신저·소셜미디어(SNS)와 업무용 커뮤니케이션을 분리해 사용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스마트앱어워드에서 플로우는 단순한 구조임에도 잘 설계되어 업무에 적합하고 비즈니스 활용도가 높은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공과 사를 구분해 업무 몰입도를 높인 것도 장점으로 인정받았다. 


플로우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플로우’로 검색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플로우 사이트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마드라스체크 이학준 대표는 “국내에서 만든 업무용 소프트웨어도 글로벌 시장에서 충분히 경쟁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내겠다”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플로우 홈페이지: http://www.flow.team

출처: 마드라스체크

웹사이트: http://www.flow.tea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