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스타트업

애드캠퍼스, iOS 버전 런칭 한 달 만에 다운로드 1만건 달성




(주) 텐덤의 대학리뷰검색 어플리케이션 ‘애드캠퍼스’가 iOS 베타버전 런칭 후 다운로드 1만건을 달성하였다고 12월 6일 발표했다.


‘애드캠퍼스’는 집단지성,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대학리뷰검색 어플리케이션이다. ‘애드캠퍼스’의 iOS 버전은 지난 11월 5일 출시 되어 베타서비스에 들어갔고, 출시 한 달 만에 다운로드 1만건을 달성했다. iOS 버전의 다운로드 1만건 돌파로, ‘애드캠퍼스’는 안드로이드, iOS의 양대 모바일 마켓 통합 다운로드 10만건을 달성하게 되었다.


‘애드캠퍼스’는 대학에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이용자가 자신의 대학교와 학과에 대해 작성한 리뷰를 공유하는 서비스이다. 이용자들은 자신이 다닌 대학과 학과의 장점, 단점, 바라는 점 등의 리뷰를 작성하고, 교수 만족도, 캠퍼스 시설 만족도 등의 점수를 매긴다. 이 점수들은 각 항목별로 평균 점수가 매겨져, 카테고리 별 대학교 순위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이 관심을 표현한 주요 리뷰들은 베스트 리뷰로 옮겨져, 메인 화면에 노출된다. 이렇게 사용자 들이 작성한1만건이 넘는 대학 리뷰들은 자체 필터링 시스템에 의해 선정된 리뷰들이 이용자들에게 공유된다.

 

 (주)텐덤의 유원일 대표는 향후 업데이트 방향에 대해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 이용자들의 연령층을 공략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하는 ‘대학탐구생활’ 서비스와 더불어, 자신이 가고 싶은, 혹은 다니고 있는 대학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용자들이 커뮤니티를 구성할 수 있도록 각 대학별로 익명게시판을 업데이트 중”이라고 밝혔으며, “수험생들을 위한 대학 재학생 및 전문가들과 1:1 멘토링 지원, 회원간 쪽지 기능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 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 사진제공 : 텐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endomstory/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