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4 (일)

스타트업

모둠스튜디오,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 이벤트 실시


모둠스튜디오가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모둠스튜디오)


이케이네트웍스의 웹에이전시 브랜드 모둠스튜디오가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쇼핑몰 제작 또는 1년간 유지보수 신청 시에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본 이벤트는 11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웹사이트 제작의 경우 1년간 웹호스팅을 무료로 함께 지원한다. 


모둠스튜디오는 뷰티 카테고리에 특성화된 웹에이전시로 실제 화장품 런칭 및 뷰티 마케팅 경험이 있는 기획자와 마케터, 웹디자이너들과 함께 웹솔루션 연구개발을 10년 이상 진행한 웹개발자들이 만나 런칭한 웹에이전시로 참존, 조성아22 등 화장품 브랜드 중심으로 쇼핑몰과 홈페이지 제작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모둠스튜디오는 뷰티 전문 웹에이전시로써 편의성을 강화한 홈페이지와 쇼핑몰 제작 뿐만 아니라 화장품 시장의 전반적인 이해를 토대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제품정보를 빠르고 명확하게 전달하는 사이트를 제작하고 있다. 


기업부설연구소 웹솔루션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는 모둠스튜디오는 지속적인 웹솔루션 개발을 이어가고 있으며, 보유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벤처기업인증 및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지식재산 보호 및 개발을 위한 IP스타트업 지원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출처: 모둠스튜디오

웹사이트: http://www.ekmodoom.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