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20 (일)

크라우드펀딩,투자

앤드비욘드투자자문, 개인 투자자 전용 모바일 투자자문 앱 ‘거장들의 투자공식’ 출시

국내 최초로 정통 금융기관의 스토리 기반 모바일 투자자문 서비스 출시
투자 거장들의 종목 발굴 전략을 국내시장에 최적화시켜


앤드비욘드투자자문이 개인 투자자를 위한 모바일 기반의 투자자문 서비스 거장들의 투자공식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앤드비욘드투자자문)


기관, 기금, 증권사, 은행 등 전문가들의 자산을 주로 운용해 오던 앤드비욘드투자자문이 오직 개인 투자자만을 위해 모바일 기반의 투자자문 서비스 ‘거장들의 투자공식(이하 거투공)’을 국내시장에 출시했다.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본격 서비스되고 있는 ‘거장들의 투자공식’은 세계적인 투자거장들의 종목 발굴 전략을 국내시장에 최적화시켜 개인 투자자들에게 위대한 거장들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특히 거투공은 투자 거장들의 전략들을 가치투자, 성장투자, 계량분석투자로 명확히 구분하여 본인의 성향에 맞는 투자 스타일과 매칭시킬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 거장들의 생애를 재미있게 구성하여 재미와 몰입감까지 더하고 있다. 


앤드비욘드투자자문 신주호 CIO(최고투자책임자)는 "거장들의 투자공식 앱은 기존 고액 투자자나 기관 투자자에게만 제공되던 투자자문 서비스를 규제 완화에 맞추어 소액 자산가 및 개인 투자자에게까지 확대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플랫폼”이라며 “명확한 투자전략에 따른 일관성 있는 포트폴리오는 투자에 있어 전문성이 부족한 개인 투자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특히 “거투공은 매매 횟수가 적은 편안한 투자를 추구한다”며 “매일 주식을 들여다보기 힘든 직장인들에게도 적합하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거투공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 상장사 전 종목의 주요 지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The Real Report’를 추가요금 없이 제공하고 있는데, 신주호 CIO는 “투자 직전 반드시 확인해야 할 사항들로서 정말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정보만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앤드비욘드는 거투공 앱 출시를 기념해 당분간 신규 회원에게 무료 투자자문 서비스(모델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거장들의 투자공식’ 앱을 다운로드하면 되며 무료 기간 동안에는 간편 회원 가입만 하면 바로 구독 가능하다. 


기관 투자자를 위한 서비스만을 전문적으로 제공해 오던 앤드비욘드는 국내 최초로 스토리 기반의 모바일 자문 앱을 출시하며 ‘개인 투자자의 성공 동반자’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앤드비욘드투자자문 소개


앤드비욘드투자자문은 2011년 설립된 금융위원회에 정식 등록되어 있는 투자자문 및 투자일임 전문 금융기관이다. 금융공학을 전공한 대표운용역을 중심으로 공학적 가치투자라는 독특한 투자철학을 선보이며 기관투자자 및 개인투자자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특히 머신러닝을 활용한 로보어드바이저 리치로보는 7월 매경이코노미 수익률 대회에서 1등을 차지한 바 있다. 앤드비욘드는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금융산업 변화에 대응하며 연구와 개발을 지속하여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계획이다.


거장들의 투자공식 홈페이지: http://www.mystockhero.com

거장들의 투자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abcmformula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bcmkorea

네이버 밴드: http://band.us/@mif


출처: 앤드비욘드투자자문

웹사이트: http://www.abcm.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