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4 (일)

스타트업

에이치엠컴퍼니, 길 위에서 돈 버는 리워드앱 ‘캐시로팡’ 출시 예정


에이치엠컴퍼니가 캐시로팡을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에이치엠컴퍼니)


어플리케이션 사용자들의 입소문으로 출시 전부터 각광 받는 리워드앱 ‘캐시로팡’이 국내 최초 기술개발상용화 과정을 거쳐 12월 1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리워드앱의 대부분은 사용자가 직접 광고에 참여하고 설치를 하면 보상을 주는 방식이다. 이는 간단한 절차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는 추세다. 


생활 밀착형 신개념 리워드앱 ‘캐시로팡(CashRoPang)’은 출퇴근 시간, 자동차와 대중교통을 통해 이동하는 고객들이 도로 정규 속도로 10km 동안 주행하면 포인트를 주는 방식이다. 


자동차 연비효율과 공익 안전 목적뿐만 아니라 이용자에게는 포인트까지 제공되니 1석 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대중교통 이용자들에게는 캐시로팡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안전속도로 운영되는지 알아볼 수 있어 안심하고 귀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캐시로팡은 이용자들의 생활 방식에서 손쉽게 돈을 벌 수 있는 타겟팅 기술 및 편리한 UI를 적용하는 등 차별화에 중점을 두었으며 잠금화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적립된 포인트는 일상에서 편리하게 쓸 수 있는 모바일 기프트 쿠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에이치엠컴퍼니(대표이사 정헌철)는 매일 도로 위에서 출퇴근하는 자가차량 이용자, 택시, 버스기사 등 운송업 종사자들에게 많은 혜택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차량 운전자뿐만 아니라 동승자들에게도 적용되어 도로 위에서 돈 버는 것이 현실화되는 셈이라고 밝혔다. 


한편 캐시로팡은 12월 1일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캐시로팡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에이치엠컴퍼니는 많은 사람들의 일상에서 함께 하는 캐시로팡이 향후 돈 버는 리워드앱 시장뿐만 아니라 공익적인 사업 부분에서도 귀추가 주목된다고 밝혔다.


출처: 에이치엠컴퍼니

웹사이트: http://hmncompany.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