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16 (수)

신상품,아이디어상품

매트릭스, 충전 필요 없는 세계 최초 스마트워치, 파워워치 공개


매트릭스가 충전이 필요 없는 세계 최초의 스마트워치인 파워워치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Matrix Industries)


멘로파크, 캘리포니아--(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11월 15일 -- 매트릭스 인더스트리즈(Matrix Industries)가 세계 최초로 열전기 기술을 사용해 재충전이나 배터리 교체가 필요 없는 스마트워치인 매트릭스 파워워치(Matrix PowerWatch)를 공개했다. 


인디고고(Indiegogo)에서 판매되는 이 디바이스는 혁신적인 나노재료, 첨단 열 엔지니어링, 최신 저전류 전자공학을 활용해 본체에서 발생하는 열을 전적으로 재사용한다. 또한 이 기술을 이용해 소모된 칼로리를 계산하고 본체에서 발생하는 전류를 보여준다. 


우주항공급 알루미늄 시계는 무선으로 스마트폰과 동기화하고 자동으로 현재 시간대에 맞추며 다양한 형태의 시계 디자인을 갖춘 스마트워치로서 기능한다. 이 디바이스는 첨단 활동과 슬립, 칼로리, 파워 트래킹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1년 정도의 데이터를 저장한다. 시계를 벗으면 자동으로 슬립 모드로 들어가고 모든 데이터를 메모리에 저장하며 다시 시계를 차면 수초 안에 작동 모드로 돌아간다. 


매트릭스(Matrix)의 아크람 부카이(Akram Boukai) 공동설립자 겸 CEO는 “매트릭스의 열전기 플랫폼 기술은 배터리를 교체하거나 외부 전원의 필요 없이도 광범위한 제품의 작동을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매트릭스 파워워치(Matrix PowerWatch)는 고대비 디스플레이에 밀리터리급 나일론 시계줄과 수심 50미터 방수 기능이 있다. 그날 생성된 전류와 생성될 전류를 표시하는 파워미터 기능이 있는 세계 유일의 스마트워치다. 


매트릭스(Matrix)의 더글러스 탐(Douglas Tham) 공동설립자 겸 CTO는 “최첨단 센서 알고리즘과 열에너지 확보 기술은 아주 정확한 칼로리 계산을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매트릭스 파워워치는 인디고고(Indiegogo)에서 사전 주문을 받고 있으며 2017년 7월 169.99 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과 이미지는 www.matrixindustrie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트릭스 인더스트리즈(Matrix Industries) 개요 


매트릭스는 소비자와 산업 활용을 위한 열전기 에너지 확보 기술의 선구기업이다. 특허를 받은 에너지 확보 플랫폼은 혁신적인 나노 재료와 열 엔지니어링 기술을 포함하며 배터리 교체나 외부 전원의 필요 없이 제품을 작동하게 한다. 이 플랫폼은 또한 아주 효과적인 쿨링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114005195/en/ 



출처: Matrix Industries

웹사이트: http://www.matrixindustrie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