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0 (화)

스타트업

대학리뷰 검색 어플리케이션 ‘애드캠퍼스’, iOS 버전 출시

기존 안드로이드 서비스와도 연동되어 웹, 모바일 환경에서 모두 이용 가능



TENDOM(대표 유원일)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학리뷰검색 어플리케이션 애드캠퍼스의 IOS 버전이 지난 11월 5일 출시했고, 향후 서비스 발전 방향에 대해 밝혔다.


 ‘애드캠퍼스’는 집단지성,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대학리뷰검색 어플리케이션이다. 이번 iOS 버전 출시를 통해, 국내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에서 애드캠퍼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출시 이틀 만에 한국 앱스토어에서 실시간 인기 검색어 2위, 교육 섹션 인기순위 3위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애드캠퍼스’는 대학에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사용자가 자신의 학교에 대해 작성한 리뷰를 공유하는 서비스이다. 이용자들은 자신이 다닌 대학과 학과에 장점, 단점, 바라는 점 등의 리뷰를 작성하고, 교수 만족도, 캠퍼스 시설 만족도 등의 점수를 매긴다. 이러한 점수들은 각 항목별로 평균 점수가 매겨져, 카테고리 별 대학교 순위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이 관심을 표현한 주요 리뷰들은 베스트 리뷰로 옮겨져, 메인 화면에 노출된다. 또한 사용자 들이 작성한10000건이 넘는 대학 리뷰 중 가이드 라인에 의거해 선정된 리뷰들만이 사용자들에게 공유된다.


 유원일 대표는 향후 업데이트 방향에 대해 “서비스 이용자들의 주요 연령층에 맞춰, 대학생 공감, 정보를 공유하는 컨텐츠 등을 볼 수 있는 ‘대학탐구생활’ 서비스와 더불어, 해당 대학에 관심 있는 이용자들이 커뮤니티를 구성할 수 있도록 대학별 익명게시판을 업데이트 중”, “수험생들을 위한 대학 재학생 및 전문가들과 1:1 멘토링 지원, 회원간 쪽지 기능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 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 이미지 제공 : TENDOM

에드캠퍼스  웹 : http://www.addcampu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