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5 (월)

스타트업

자영업자 무료홍보어플 ‘전단지존’ 중국 무제한무료인쇄서비스 시작


지난 10월 전단지를 활용한 무료 홍보어플 전단지존을 중국에 런칭한 ‘시전소프트’(대표 홍준기)가 이번에는 중국에서도 무료인쇄서비스를 정식으로 시작한다고 밝혔다. 무료인쇄서비스는 현재 한국에서 무료인쇄건수가 1000건을 돌파하는 등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서비스 런칭을 통해 중국에서 ‘전단지존’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자신이 직접 만든 전단지를 최초 주문시에는 500장씩 명함형 홍보물로 무료인쇄가 가능하게 되며, 그 이후에도 필요한 만큼 무제한으로 택배비만 내고 받아 볼 수 있다.


홍준기 대표는 ‘이번 무제한 무료 인쇄서비스가 한국의 자영업자들에게 큰 힘이 되는 서비스로 자리잡은 것처럼 중국의 수많은 자영업자들도 홍보비용 절감을 통해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단지존’은 전단지를 이용한 자영업자를 위한 무료 홍보 어플로 광고 및 상점홍보, 구인, 실종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 레이아웃을 제공한다. 누구나 홍보하고자 하는 정보를 입력만 하면 쉽게 전단지를 만들 수 있다. 그리고 홍보물을 ‘전단지존’에 무료로 등록하면 어플 뿐 아니라 바이두에 검색결과로 노출될 수 있도록 메타태그 기술을 적용해서 온라인에서 마음껏 홍보할 수 있다. 게다가 필요하다면 자신이 만든 홍보물을 다운로드 받아 인쇄를 해서 오프라인에서도 홍보 할 수 있는 세계 최초 전단지 O2O 플랫폼이다.


기사, 이미지 제공 : 시전소프트

웹사이트  : https://www.flyerszone.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