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7 (토)

스타트업

보험청구 사전심사 소프트웨어 Rx plus, 의사 커뮤니티 닥플 회원 위한 프로모션 실시


Rx plus 메인 화면

(사진제공: 크레도웨이)


보험청구 사전심사 소프트웨어인 Rx plus를 서비스하는 (주)크레도웨이(대표 이상호)가 10월 24일(월)부터 12월 9일(금)까지 의사 커뮤니티인 닥플 회원을 대상으로 Rx plus 가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Rx plus는 의원급 요양기관이 자칫 놓칠 수 있는 고시, 심사기준은 물론 약제, 상병, 수가, 검사, 치료재료대 등의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여 의원급 요양기관이 보험 청구 시 겪는 다양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로 개발한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닥플 회원은 부담 없는 월 이용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Rx plus 사용자는 심사전문가의 보험청구 관련 전문 컨설팅과 보험청구 관련 트렌드를 담은 소식지, 약품/치료/재료대/검사에 적용되는 고시, 상병과 같은 보험청구 정보 통합검색 등의 혜택을 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2016년 6월 경기도의사회와 MOU를 체결한 ㈜크레도웨이의 보험청구 사전심사 소프트웨어 Rx plus는 요양기관의 개인정보 보안 문제를 원천적으로 해결하였고 청구기간뿐 아니라 항상 사용할 수 있는 자료 검색 기능 그리고 다수의 숙련된 보험청구 전문인력을 통한 상시 고객대응 및 컨설팅 제공이라는 점이 높게 평가 받았다. 


닥플 회원은 크레도웨이 컨택센터로 전화 신청을하거나 크레도웨이 홈페이지, 또는 닥플 사이트 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가입신청을 할 수 있다. 


크레도웨이 개요 


크레도웨이는 2013년에 설립된 Medical software, Medical solution 및 Medical device 개발, 생산, 제조 및 국내외 유통을 하는 업체로써, 전문적인 기술개발과 적극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다양한 헬스케어 비즈니스를 진행 중이다. 특히 당사는 병, 의원용 분석장비 및 의원용 Medical service와 관련한 Interface program의 국내 비즈니스를 활발히 진행 중에 있다. 한편 관련 업계 시장에의 새로운 사업전략을 도모하고 헬스케어 비즈니스의 신규 사업영역을 발굴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의 도입을 현재 계획하고 있다.

닥플 홈페이지: http://www.docple.com/

Rx plus 홈페이지: http://www.rxplus.co.kr/

출처: 크레도웨이

웹사이트: http://www.credoway.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