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3 (화)

투자

티피엠엔,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유나이티드(UNITED)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통합광고 중개플랫폼 ‘수에즈-엑스(SUEZ-X)’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티피엠엔(대표 박도현, http://tpmn.co.kr)은 일본 도쿄증권거래소 상장기업인 글로벌 메이저 애드테크 주식회사 유나이티드(UNITED,Inc. http://united.jp, TSE Mothers:2497)로부터 이번 10월 전략적인 사업 제휴를 위한 투자(금액 비공개)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티피엠엔은 온라인 미디어의 광고 수익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애드테크(AdTech) 회사로 글로벌 광고 플랫폼의 운영, 서비스 전략, 수익 최적화에 1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현재 티피엠엔 수에즈-엑스(SUEZ-X) 플랫폼은 30여개 국내 및 글로벌 광고 사업자와 연동되어 있고, 1천여개 이상의 모바일과 PC웹 매체 지면에서 월간 50억 건의 광고 거래를 처리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티피엠엔 박도현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양사 비즈니스를 함께 키워 나갈 수 있는 긴밀한 협력과 플랫폼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한 방안”이라며 “국내 애드테크 기업이 해외 선두 애드테크 기업과 손잡고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는 좋은 선례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투자를 통해 제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플랫폼 고도화, 신규 상품 개발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매진할 예정이다. 


기사, 이미지 제공 : 

웹사이트 : http://tpmn.co.kr/v2/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