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스타트업

티켓몬스터x 어니스트펀드 카드 대출이자 30% 할인상품 출시

금리/한도 조회만 해도 티몬 적립금 5,000원 지급
카드론 대환대출 시 30% 금리인하, 최소 수십만 원에서 최대 수백만 원 이자비용 감소 효과
10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판매


<사진 티켓몬스터x어니스트펀드 대출금리 30% 할인 캠페인 >


P2P금융기업 어니스트펀드(대표 서상훈)가 국내 최대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와 손잡고 ‘전국민 금리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티몬 고객이라면 누구나 ‘0원’으로 금리/한도 조회가 가능하며, 카드론 대환대출 신청시 최대 3,000만원 한도까지 30% 인하된 금리로 어니스트펀드 대환대출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10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 판매되며, 선착순 5,000명에 한해 금리 및 한도 조회만 해도 티몬 적립금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해당 상품 게시물을 클릭한 뒤 금리/한도 조회를 원하는 고객은 옵션A를, 30% 인하된 금리로 대환대출을 원하는 고객은 옵션B를 선택해 '0원'에 구매하면 된다. 신청 고객에게는 티몬 코드번호가 문자로 전송되며, 해당 번호를 어니스트펀드 홈페이지에서 입력해 신청하면 된다. 대환대출 신청 고객은 12개월, 18개월, 24개월 상환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 수량은 1인 1회에 한한다.

 

최근 가계부채 증가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고금리 카드론은 누구나 비교적 쉽게 이용할 수 있어 가계부채를 부채질하는 요인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신용등급이 좋은 사람이 카드론을 쓸 경우 신용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번 상품은 카드론을 P2P금융으로 대환대출 할 경우 금리절감뿐만 아니라 신용등급 하락도 막을 수 있다는 점에서 착안한 상품으로 보인다.

 

어니스트펀드 서상훈 대표는 "그 동안 어니스트펀드를 통해 카드론 및 캐피탈 대환대출을 이용한 모든 고객이 최소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 대 이상의 대출이자를 줄일 수 있었다"며 "그 동안 P2P금융이 생소하게 느껴져 대출신청을 망설였던 분들에게 이자비용을 대폭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니스트펀드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대출자와 투자자를 직접 연결하는 P2P(Peer-to-peer)금융기업이다. 차별화된 신용평가모델과 합리적인 비용구조를 바탕으로 중신용자들에게 3.83~17.48% 사이의 합리적인 중저금리 신용대출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신한은행, KB인베스트먼트, 한화인베스트먼트 등 굴지의 금융기관으로부터 기술력과 사회가치를 인정받으며 총 92억원의 누적 투자금을 유치한 바 있다.


기사, 사진 제공 : 어니스트펀드

웹사이트 : https://www.honest-fund.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