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스타트업

‘비네이티브’, 일본 라이프해커 매거진에서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비네이티브’, 일본 라이프해커 매거진에서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ITㆍ라이프스타일 전문 매거진과 협력,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일본의 젊은 소비자층 공략


글로벌 어학 교육 서비스 '비네이티브(BeNative)’가 지난 24일부터 글로벌 ITㆍ라이프스타일 전문 매거진 ‘라이프해커(LifeHacker) 재팬’을 통하여 서비스 소개 기사 게재와 독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체험권 증정 이벤트를 시작했다. 

  

페이스북 250만 팬을 확보하는 등,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라이프해커의 일본판 온라인 매거진에 비네이티브 콘텐츠를 소개하는 섹션을 론칭하고, 독자들은 이벤트로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 입력을 통해 비네이티브 서비스에서 1주일 프리패스 이용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미국, 호주, 인도, 영국, 일본 등의 나라에서 발행되는 글로벌 매거진인 라이프해커는 IT 및 최신 트렌드 관련 전문기사를 제공하며 전 세계 젊은 독자층의 주목을 받고 있다. 라이프해커 재팬은 라이프해커의 콘텐츠를 일본의 경제 실정 및 문화에 맞게 재구성해 최신 IT 트렌드 및 핫이슈에 큰 관심을 보이는 일본의 젊은 독자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마투스 일본 법인의 야노 케이스케 대표는 “IT에 관심이 있는 젊은 직장인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라이프해커에서 비네이티브를 소개하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더 많은 매체를 통해 기존의 대학교 및 B2B 채널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층에게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비네이티브는 일본에서 기업 및 유수 대학교에 제공되고 있는 자사의 서비스를 라이프해커 주 독자층인 20-40대의 젊은 트렌드 세터에게 알리고 일본의 B2C 고객층을 확대할 예정이다. 

  


[스마투스 소개]

스마투스는 비즈니스 영어, 중국어 학습서비스인 ‘비네이티브 프로’를 제공하고 있다. Google, Facebook, IBM, 3M, GM, Paypal 등 미국 기업인 300인 이상과 중국판 배달의 민족 ‘어러마’의 CEO를 비롯한 중국의 각 산업 분야별 대표 기업인 100인 이상이 참여하여 제작한 실전 비즈니스 영어, 중국어 학습 콘텐츠를 한국, 일본, 대만, 중국 등 아시아 기업교육 시장에 제공하고 있다. 2014년 11월 미국 레드헤링사가 선정한 ‘2014 글로벌 100대 기술 기업’에 선정되었고, 에디슨 재단이 운영하는 Edison Award의 ‘혁신적인 글로벌 기업 2015’ 후보로 지명된 바 있으며, 미국 Stratus Awards 2015 에서 플랫폼 서비스 부문 우승자로 선정되었다.

 

[라이프해커 일본판 소개] (http://www.lifehacker.jp)

글로벌 ITㆍ생활정보 전문 매체인 라이프 해커는 2005년 미국 웹 미디어 회사인 Gawker Media에 의해 출시 되었으며, “기사를 읽는 시간이 소비되는 시간이 아니라 투자의 시간이 되도록 하겠다”는 신조와 함께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IT 및 최신 트렌드 관련 전문기사를 제공하며 페이스북 250만 팬을 거뜬히 확보하는 등 미디어를 적극적으로 사용 하는 전세계 젊은 독자층의 각광을 받고 있다. 현재 라이프해커는 미국 뿐 아니라 일본, 호주, 인도, 영국으로 확장되었으며, 2008년 7월 14일부터 일본의 미디어 관련 주식회사 미디어진(Mediagene)이 라이프해커의 일본판을 출시하였다. 라이프해커 일본판은 미국판 기사를 단순 번역하는 차원에서 벗어나 일본 실정과 상황에 맞는 최신 트렌드 정보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많은 일본 젊은 독자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라이프해커 일본판에 기고된 다수의 기사가 일본 유명 매체인 야후 뉴스, MSN 뉴스의 보도에 인용되고 있다. 

  


기사, 이미지 제공 : 스마투스

웹사이트 : http://www.benative.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