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8 (월)

스타트업

오는 22일, 도심 속 복합 문화 축제 ‘도떼기 플리마켓 2016’ 열려

▲ 오는 22일 낮 12시,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도떼기 플리마켓 2016’ 열려
▲ 개성 넘치는 물품 보유한 핫한 셀러 100팀 참가 확정
▲ 팝업스토어, DJ공연, 럭키드로우,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 마련


이번 주말, 특별한 나들이 계획이 없다면 볼거리, 즐길 거리, 먹을 거리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도떼기 플리마켓 2016’에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

 


세컨핸드 셀렉트샵 도떼기마켓(www.dottegi.com)을 운영하는 IT 커머스 스타트업 유니온풀(www.unionpool.com, 대표 성시호)이 오는 22일 서울숲 인근에 위치한 도심 속 도심 속 아티스틱 컨테이너,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도떼기 플리마켓 2016'을 개최한다.



10월 22일 토요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600여 팀이 넘는 셀러가 신청, 빈티지 의류잡화부터 핸드메이드 아이템까지 개성 넘치는 물품을 보유한 셀러 100팀이 최종적으로 참가를 확정했다.

 


플리마켓 이외에도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놀라운 컨디션의 세컨핸드 상품을 현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 할 수 있는 도떼기마켓 팝업스토어와 5,000원·7,000원·10,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브랜드 아이템을 판매하는 균일가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며, 행사의 분위기를 더욱 돋구어 줄 온라인 스트리밍 방송국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eoul Community Radio)’의 Live DJ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럭키드로우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페이스북 라이브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으니 주말 나들이를 고민하고 있다면, 볼 거리, 즐길 거리, 먹 거리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도떼기 플리마켓 2016’을 주목해보자.

 


10회 도떼기 마켓영상 


행사를 주최하는  유니온풀의 성시호 대표는 "도떼기 플리마켓은 단순히 재화를 거래하는 것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소통에 가치를 두고 있다"며 "셀러와 게스트가 함께하는 스타일과 문화 공유의 장이자 세컨핸드 아이템을 통해 공유 경제를 실천하는 기회의 장"이라고 소개했다. 덧붙여 "플리마켓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니 남녀 노소 누구나 편하게 찾아와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문화 축제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의 자세한 사항은 도떼기 플리마켓 홈페이지(https://www.dottegi.com/fleamarket/ ) 및 도떼기마켓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ottegimarket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ottegimarket/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사진제공 : 유니온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