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스타트업

보이드포스 매경비즈와 백산비즈포럼 제휴 협약 체결

‘100대 명산에서 경영의 지혜를 만나다’


<사진 설명 : 매경비즈 윤형식대표(왼쪽 두번째) 보이드포스 한정택대표(왼쪽 세번째) >


아웃도어 스타트업 ㈜ 보이드포스(Void Force, 대표 한정택)는 매경비즈와 12일 매경미디어센터에서 100대명산을 주제로 하는 비즈니스 포럼을 공동 운영하기로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대한민국 100대 명산에서 경영의 지혜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양사가 공동 추진하는 백산비즈포럼은 100대 명산을 탐방하며 심신을 단련하고 힐링과 통찰의 시간을 갖는 고품격 프로그램으로 오피니언 리더들과 함께 산상 대화를 통해 깊이 있는 교류와 협력의 기회가 주어진다.


본 프로그램은 매 산행 마다 도전적인 100대 명산 정상 정복 코스와 함께 초보자도 쉽게 산행의 매력에 빠질 수 있는 트레킹 코스를 이원 운영해 누구든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다. 전문 가이드와 안전 요원이 산행에 동반해 안전하고 편안한 산행을 리드할 계획이며 산행 후에는 그 지역의 소문난 토속음식을 맛보는 맛집 탐방도 제공한다.

 

한정택 보이드포스 대표는 "등산이 진땀을 흘려 산길을 올라 정상에서 희열을 맛보고 반드시 내려와야 한다는 점에서 험난한 경영의 길과 닮아 있다"며 "산을 오르고 또 오르다 보면 육체적으로는 힘들지만 더욱 건강함을 얻게 되고 정신적으로는 도전적이지만 겸손함을 배우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매경 백산 비즈포럼 과정은 기업 CEO 및 임원, 사회 각 분야 리더들이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참가자 접수를 받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운영사무국(02-2039-3588)이나 해당 홈페이지 (http://100san.mk.co.kr )를 통해 가능하다. 


기사, 사진제공 : ㈜ 보이드포스

웹사이트 : http://www.voidforce.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