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0 (화)

스타트업

스페이스클라우드, 모임활동 촉진하는 공간선물 이벤트 ‘프로젝트 모이자’ 실시

매월 2회 10팀, 최대 150-200개의 모임에 다양한 공간을 선물하는 연간 이벤트 ‘프로젝트 모이자’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다양한 모임의 취향에 맞는 공간경험 선물
댄스크루를 위한 연습실, 팀웍 증진을 위한 워크샵 공간, 취미여가 모임들을 위한 공간을 중심으로 진행

스페이스클라우드가 프로젝트 모이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앤스페이스)

국내 최대 모임공간을 유통하는 스페이스클라우드가 도심 속 활력을 주는 다양한 커뮤니티에 공간경험을 선물하는 ‘프로젝트 모이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모이자’는 매월 2회 총 10팀씩 시즌별로 공간을 필요로하는 다양한 모임과 커뮤니티에 공간을 선물하는 프로모션 이벤트이다. 국내 다양한 모임들이 지역의 공간들을 이용하고 추천할 수 있는 문화를 촉진하기 위한 연간 플랜 이벤트로 분야별 최대 150~200개의 커뮤니티에 공간경험을 선물하도록 기획되었다. 

추첨을 통해 월별 10팀에게는 스페이스클라우드에 등록된 모임공간 3천여개 중 자유롭게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이용권이 증정된다. 10월의 첫 이벤트는 오디션 시즌을 맞아 댄스 크루들에 맞춘 연습실 공간들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후에는 팬클럽 미팅, 스타트업 종사자, 코스프레 모임, 사회인 야구단, 엄마들의 모임 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전략하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페이스클라우드는 적극적인 모임 문화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가 만들어지고 즐겁게 라이프를 공유하는 커뮤니티들의 활동에 의해 도시가 재미있어 진다며 도심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와 강연, 퍼포먼스가 확장되기를 기대하는 것도 ‘프로젝트 모이자’ 이벤트를 통해 기대하는 부분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페이스클라우드는 연말모임 직장인, 가족, 지인들과의 모임에 최적화된 기획전과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프로젝트 모이자’ 이벤트는 스페이스클라우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스페이스클라우드 개요 

스페이스클라우드는 국내 최대 모임공간 플랫폼으로 다양한 커뮤니티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공간 정보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페이스클라우드 홈페이지: http://www.spacecloud.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