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1 (목)

스타트업

자영업자를 위한 무료 홍보 어플 전단지존 바이두 앱 마켓 통해 중국 런칭


<바이두 앱 마켓에 등록된 ‘전단지존’>


소셜 벤처 ‘시전소프트’의 자영업자를 위한 무료 홍보 어플인 ‘전단지존’을 중국 앱 마켓인 바이두 앱 마켓에 런칭했다고 밝혔다.


바이두 앱 마켓은 중국 최대 검색엔진 기업인 바이두가 서비스하는 앱 마켓이다. 앞으로 바이두 앱 마켓을 시작으로 360, 텐센트의 Myapp, 샤오미의 MIUI 앱스토어 등 중국 내의 주요 로컬 앱 마켓에도 ‘전단지존’ 어플을 등록할 예정이다.


이번 중국 진출은 ‘전단지존’의 첫 번째 해외 서비스이다. 시전소프트의 홍준기 대표는 ‘이번 중국 진출을 통해 중국의 자영업자들에게도 ‘전단지존’의 인터넷 배포 서비스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조만간 한국에서 하는 무료 인쇄서비스도 런칭하여 국내에서처럼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에서 중국사용자들도 홍보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전단지존’은 전단지를 이용한 자영업자를 위한 무료 홍보 어플로 광고 및 상점홍보, 구인, 실종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 레이아웃을 제공한다. 누구나 홍보하고자 하는 정보를 입력만 하면 쉽게 전단지를 만들어 인터넷에 배포해서 온라인 홍보에 이용할 수 있고, 필요하다면 무료로 인쇄를 해서 오프라인에서도 홍보할 수 있는 세계 최초 전단지 O2O 플랫폼이다.


기사, 이미지 제공 : 시전소프트

웹 사이트 : https://www.flyerszone.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