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26 (월)

크라우드펀딩,투자

부동산 P2P 금융 플랫폼 이디움펀딩, 화력발전소 관련 3호 상품 출시



부동산 P2P 금융 플랫폼 이디움펀딩이 화력발전소 관련 3호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제공: 이디움)

부동산 P2P 금융 플랫폼 업체인 이디움펀딩이 최근 제주도 타운하우스 2호 상품을 성공적으로 펀딩 완료 하며, 23일인 화요일 한국 화력발전소 관련 투자상품을 오픈한다. 수익률 15%, 만기 3개월 조건이며 투자 모집 된 금액은 화력발전소에 납품을 위한 상품제조에 사용된다. 

이디움펀딩은 믿을 수 있는 공기업인 화력발전소와의 납품 계약이 체결되었고, 계약이행보증보험이 발행되었으며 발전소에서 지급하는 상품대금 송금계좌에 압류를 설정하여 안정성 높게 투자금을 보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디움펀딩은 2호 상품에 이어 화력발전소 관련 3호 상품에도 파격적인 투자자 리워드를 제공하고 있다. 500만원 이상 투자 시, 이자수익의 10%를 예치금으로 추가 지급하며 1,000만원 이상 투자 시, 이자수익의 27.5%를 예치금으로 추가 지급한다. 

스타트업 기업인 부동산 P2P 금융업체 이디움펀딩은 테라펀딩, 투게더앱스, 소딧에 이어 최근 런칭한 부동산 P2P 금융 플랫폼으로 서울건축PCM건설 및 국제자산신탁과 상호 협력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이디움 개요 

부동산 개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이디움 주식회사는 신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회사다. 수익창출을 원하는 투자자와 대출자 모두에게 합리적인 수익률 및 이자를 제공하는 대출형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기업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