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8 (목)

투자

부동산 P2P 투자 이디움펀딩, 제주도 투자상품 오픈…‘파격적 리워드 혜택’



부동산 P2P 투자 이디움펀딩이 제주도 투자상품을 오픈했다
(사진제공: 이디움)

국내 P2P 금융 서비스 시장에서 부동산 전문 P2P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부동산을 담보로 한 P2P 금융 시장은 개인 신용이나 일반 P2P 투자 상품보다 수익률이 높고 다소 안정성이 높아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부동산 전문 P2P 업체인 탱커펀드, 투게더앱스, 테라펀딩의 펀딩 규모도 점차 확산되며 빠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부동산 P2P업체인 이디움펀딩도 16일 오후 1시 제주 부동산담보 투자상품을 오픈했다. 

수익률 15%, 만기 6개월 조건이며, 모집된 금액은 타운하우스 신축분양을 위한 건축공사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디움펀딩은 대출자가 이번 투자상품에 타운하우스(8개동) 분양 수익금으로 상환할 예정이며 분양율이 저조할 시 준공 후 금융권 대환대출을 통해 안정적 회수를 도모할 계획이라며 더불어 1순위 수익권증서 발급은 물론 시공사 유치권 포기각서 및 연대보증을 통해 투자금 보호 안전장치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파격적인 리워드 혜택도 눈에 띈다. 펀딩 성공 시, 총 8개동 중 1개동을 이디움에서 풀옵션으로 실내를 인테리어 해 투자자들에게 해당 26평형을 무료로 숙박 가능하게 하였다. 

500만원 이상 투자 시, 투자 성사 후 1년 이내 2박 무료숙박권을 증정하며 1,000만원 이상 투자 시, 투자성사 후 2년 이내 8박 무료숙박권을 증정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이번 펀딩 투자 상품에서는 500만원 이상 투자자 전원에게 이자 수익의 27.5%에 해당하는 금액을 예치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상품 정보 및 리워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디움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달 새롭게 런칭한 부동산 P2P 금융업체 이디움펀딩은 서울건축PCM건설 및 국제자산신탁과 상호 협력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하는 등 활발한 업무협약에 나서며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디움 개요 

부동산 개발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이디움 주식회사는 신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회사다. 수익창출을 원하는 투자자와 대출자 모두에게 합리적인 수익률 및 이자를 제공하는 대출형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기업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