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7 (수)

기본분류

‘한국인의 밥상’ 진진반상. 10월 목동에 대규모 매장 오픈

푸짐한 30첩 반상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진진반상…주거밀집지역인 목동 입점으로 귀추 주목


진진반상의 메뉴 ‘특 진진반상’ 전체 이미지
(사진제공: 진진바라)


한정식의 대중화’를 선도하며 분당과 강동구 지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한상차림 한정식 전문점 진진반상이 오는 10월 주거단지가 밀집되어 있는 양천구 목동에 전격 오픈한다. 
이미 분당점과 강동점이 큰 호평속에 성황을 이루고 있는 진진반상은 ‘우리의 맛, 우리의 전통, 한국인의 밥상’을 표방하는 30첩 반상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대표적인 ‘대중형 한정식 전문점’ 으로 거듭난 브랜드다. 특히 서울 대표 궁중형 한정식 전문점인 ‘진진바라’의 전문가들이 수년간에 걸친 경험과 노하우를 접목하여 만든 브랜드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진진반상은 우리가 접하는 수많은 식재들의 다양한 효능과 성질을 궁합에 따라 올바르게 조리하여 음식이 약과 같은 효능을 발휘한다는 ‘약식동원(藥’食同源)‘을 모토로 찌개류, 고기&생선류, 장류, 젓갈류, 장아찌류, 나물류, 김치류, 볶음조림류, 잡품류, 후식류 등 총 10가지 파트로 구성된 한상차림 30첩 반상을 제공한다. 
목동 오목공원, 현대백화점 인근 서울 이동통신빌딩 3층에 입점하는 진진반상 목동점은 전용면적 400평 규모에 총 440석의 초대형 매장으로 준비된다. 특히 오목교역과 가깝고 목동운동장 및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도 거리가 가까워 주말 인근 외식장소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현대백화점과 현대41타워 등 맛집들이 밀집되어 있는 이곳 목동 상권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진진반상 목동점이 어떠한 결과를 가지고 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진진바라/진진반상 소개
‘진진바라’는 현재 서울 강남점을 비롯 6개 매장을 운영중인 궁중형 한정식 코스요리 전문점이다. 우리의 맛과 풍성함을 널리 알리고자 다양한 우리요리의 재해석을 바탕으로 한정식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고급스러움을 추구함과 동시에 대중적인 합리성도 고려, 고급 접대장소나 상견례 이외에도 기업회식, 돌잔치 등 기존 한정식 전문점이 쉽게 다루지 못하는 단체행사까지 지원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진진반상’은 ‘우리의 맛, 우리의 전통, 한국인의 밥상’을 표방하는 한상차림 한정식 전문점이다. 진진바라의 전문가들이 수년간 연구한 결과물을 바탕으로 완성된 30첩 반상을 15,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한정식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외식 브랜드인 진진반상은 현재 분당점, 강동점 등 두개 지점을 운영중이며 2016년 말 목동에 3호점을 오픈 예정이다.
출처: 진진바라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