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7 (목)

신상품,아이디어상품

리페라 스피큐렌 앰플, 3일 롯데홈쇼핑 방송서 전량 매진 기록 달성

피부 턴오버를 통한 멀티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미세동안침 앰플’ 애칭 얻어



3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리페라 스피큐렌 앰플
(사진제공: 씨엠에스랩)

원더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리페라(Repaira)의 ‘스피큐렌 앰플’(Spicullen Ampoule)이 3일 오전 6시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3차 방송에서 또 다시 매진을 기록했다. 

리페라 스피큐렌 앰플은 지난 달 론칭 방송에서도 매진을 기록했으며, 방송 후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해 앵콜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3차 방송 역시 방송 시작 직후 놀라운 판매 속도로 매진을 기록하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스피큐렌 앰플은 독일산 자연 유래 스피큘을 함유하고 있는 미세침 제형의 앰플로 정상적인 피부 턴오버 주기를 되돌려 주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스피큘 성분은 청정바다에 서식하는 해면동물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물질로 독일에서는 이미 수십 년 전부터 피부 관리를 위해 사용해 왔을 정도로 그 효과가 입증된 성분이다. 

특히 스피큘을 고르게 나노화 하는 리페라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적용되어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한다. 또한, 피부 속으로 안전하게 침투한 스피큘은 묵은 각질과 함께 탈락하며 정상적인 턴오버 주기를 되돌려주고 주름, 탄력, 안색,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리페라는 스피큐렌 앰플은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는 물론 뷰티 파워블로거들 사이에서 ‘미세동안침 앰플’이라는 애칭으로 불릴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따끔거리는 이색적인 사용감은 물론 여름철 바캉스 후 칙칙하고 건조해진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라는 점에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리페라 스피큐렌 앰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습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