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3 (수)

신상품,아이디어상품

국내최초 VOD 서비스 ‘여행온’, 여름휴가특선 앱(App) 서비스 개시

전국해수욕장 100선
전국 계곡 및 힐링명소 200선
전국 추천캠핑장 100선



여행온 여름휴가 특선
(사진제공: 시티맵)

국내여행 포털 ‘여행온’이 여름휴가를 위한 ‘휴가지 특선 앱(App)’ 서비스를 개시하였다. 

전국 해수욕장 100여 곳과 계곡 20곳 추천명소 200여 곳 추천캠핑장 100여 곳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현장감이 살아있는 동영상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전국의 맛집, 숙박, 관광명소 등의 정보와 함께 제공되는 ‘여행온’의 휴가지 특선은 기존의 여행정보와는 차별화된다. 

지자체 또는 관광업체 등에서 일방적으로 제공하는 오류투성이의 정보를 아무런 검증 없이 퍼 나르는 기존의 여행정보와 달리 ‘여행온’은 현지를 직접 답사하고, 현장의 분위기를 가감 없이 정확히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사진과 동영상을 이용하여 제공함으로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특히 해수욕장, 계곡, 추천 힐링명소 등 휴가철 여행객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장소들은 빠짐없이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온 가족을 동반한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데 상당한 도움이 되고 있다. 

무엇보다 현지의 실태를 정확히 알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휴가지 선정은 단순한 미사여구에 혹해서는 실패할 확률이 높다. 

여행을 떠나기 전 현지의 모습을 미리 살펴보고, 주변의 여행 인프라도 꼼꼼히 챙겨보는 것이 힐링 휴가의 필수 요건이다. 

수년간 국내여행 데이터를 축적해온 ‘여행온’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짧은 시간에 가장 효율적인 휴가지 선택에 도움을 주고자 여름 휴가특집을 기획하게 되었다. 

전국 여행지에 대한 많은 데이터를 보유한 ‘여행온’의 또 하나의 장점은 GPS 기반의 ‘주변정보’ 서비스를 이용하면 여행지에서 그때그때 상황에 맞는 일정 변경에 쉽게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전국유명 휴가지의 생생한 동영상과 주변의 맛집, 숙박시설 등의 상세한 정보까지 여행을 위한 필수 요건을 고루 갖춘 ‘여행온’ 앱(App) 하나면 이번 여름휴가는 실패 없는 힐링 여행이 될 것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여행온’으로 검색하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는 모바일 웹사이트 접속도 가능하다. 

시티맵 개요 

여행포털 시티맵은 모바일 시대에 맞추어 여행App 개발에 주력하여 분야 최고의 관광 데이터 베이스와 운영 노하우를 쌓고 있는 여행전문 기업이다. 5년에 걸쳐 5만 건 이상의 광대한 여행 데이터를 전문작가들이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촬영한 퀄리티 높은 데이터들을 앱을 통해 효과적으로 서비스 하고 있다. 여행SNS와 위치기반 서비스에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일방적 검색에서 양방향 커뮤니티를 활용한 여행정보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으며 하반기 외국여행객들 위한 앱을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