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0 (화)

기본분류

국내 최초 복합레저 공간 VR-Plus,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VR기반의 국내 최초 복합 문화공간을 선보일 예정


(사진 VR 플러스 웹 )

㈜VR 플러스가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해 국내 예비 프랜차이즈 오너 들에게 VR기기 기반의 복합문화공간의 성공적인 창업 설명을 실시한다. 

㈜VR 플러스는 차세대 게임 산업의 블루칩인 VR(Virtual Reality)기기를 기반으로 카페와 PC룸을 접목시켜 복합 국내 최초 복합 문화공간을 구현한 업체로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오너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VR 플러스 존은 인기 프리미엄 콘텐츠를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곳으로 슈팅게임, 액션게임, 어드벤쳐 게임, 시뮬레이션 게임, 롤 플레잉 게임, 스포츠 게임, FPS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서 선보이는 ㈜VR 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은 오너들에게 폭넓은 기능과 정보를 전달하고 VR산업의 자존적 공존, 공생이 가능하여 예비 창업 오너의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전망이다. ㈜VR 플러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 Coex: http://www.franchisechangup.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