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6 (금)

신상품,아이디어상품

에스멜린, USB 충전식 열 헤어롤 ‘지롤’ 국내출시



에스멜린이 USB 충전식 열 헤어롤 지롤을 국내 출시했다
(사진제공: 에스멜린)

휴대용 이미용기기 전문 제조업체인 (주)에스멜린에서 충전식 USB 열 헤어롤 ‘지롤’을 공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롤은 1분만에 앞머리의 볼륨감을 줄 수 있는 손바닥 크기의 ‘휴대용 열 헤어롤’이다. USB충전 케이블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충전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으로 현재 디자인 특허 3건 출원 중이다. 

또한 제품 출시에 앞서 지난 달 국내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와디즈를 통해 단 4일만에 목표금액을 달성을 하였다 

특히 20대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가벼운 여행길이나, 자동차 실내등 어느 곳에서나 스타일링 할 수 있고 미팅시간 전이나 남자친구를 만나기 전 짧은시간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지롤은 타사 제품과는 차별화 하여 헤어롤 겉면이 벨벳으로 제작돼 일반 찍찍이 헤어롤 대비 머리 엉킴이나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또한 추가적으로 뜨거움 방지 및 온도유지, 정전기 방지까지 되는 점이 지롤만의 장점이다. 

제품 구성은 벨벳 소재로 된 헤어롤 몸체의 측면에 마이크로 5핀 전원 공급부와 전원 지시등이 있으며, 헤어스타일을 고정시킬 수 있는 헤어롤 집게로 구성돼 있다. 

컬러는 섹시분홍, 매력보라 2컬러로 출시된다. 

향후 ㈜에스멜린은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 된 휴대용 열 헤어롤도 추가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스멜린 개요 

에스멜린은 10대에서 40대까지 사용이 가능한 휴대용 미용제품 시장의 새로운 선두기업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