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28 (수)

신상품,아이디어상품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탑북, 가족을 위한 맞춤 포토 상품몰 ‘가족몰’ 오픈

신제품 인기투표, 가족 사진 올리기, 100% 당첨 복불복 이벤트 실시



스탑북 가족몰 오픈
(사진제공: 한국학술정보)

가족 사진은 큰 의미를 가진다.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특별한 우리 가족만의 추억과 일상을 간직하는 것은 무엇보다 소중하다. 이러한 마음을 담아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탑북이 가족을 위한 전용 포토 상품몰인 ‘가족몰’을 오픈하고 다채로운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탑북은 개인형 사진책 출판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상의 편집 프로그램으로 자신만의 사진책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디지털 인쇄 전문 업체이다. 현재까지 스탑북에서 포토북을 만든 고객이 150만명에 달하며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지난 8년간 꾸준하게 성장한 포토북 대표 브랜드이다. 
  
가족몰은 가족 포토상품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문몰로 실속과 편의성을 함께 고려했다. 한 권의 가족 이야기가 완성되는 히스토리북, 메모리북이 대표 상품이며 사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포토엽서, 포토다이어리, 포토달력 등으로 가족 전문 포토 상품몰을 구성했다. 

신제품 히스토리북은 단단한 하드커버에 맞춤형 사진이 삽입되는 심플하고 유니크한 고급 포토북이다. 이태리 직수입 고급 원단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클래식한 매력이 더해진다. 메모리북은 4가지 따뜻한 컬러의 패브릭으로, 우리 가족 맞춤 포토 띠지를 만들 수 있어 시리즈로 보관할 수 있는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가진 포토북이다. 두 신제품 모두 가족을 위한 맞춤형 디자인 및 레이아웃이 제공되어 사진만 넣으면 쉽게 완성도 높은 퀄리티의 포토북을 만들 수 있다. 사진이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부터 따뜻한 느낌의 수채화 디자인, 가족행사에 어울리는 전통문양까지 다양한 내지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탑북은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소중한 순간을 간직하고자 가족 포토상품을 만드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가족 전용 포토북, 포토엽서, 캘린더 등 맞춤형 상품을 개발하여 전문몰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스탑북은 가족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만 하면 100% 가족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복불복 이벤트를 8월 7일까지 진행한다. 꽝 없이 매일 다양한 가족 맞춤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히스토리북, 메모리북 무료 제작권 뿐 만 아니라 사진인화 쿠폰, 마일리지 적립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스탑북 공식 블로그에서는 8월 31일까지 신제품 2종에 대한 인기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족 전용 포토 상품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스탑북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학술정보 개요 

한국학술정보㈜는 학술정보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1992년 설립되었다.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 검색 시스템 KISS(Korean studies Information Service System)를 론칭, 국내 1,200여 학회의 3,200여 개 학회지, 120만 건의 학술논문을 데이터베이스화 했다. 다양한 지식이 재탄생되는 한국학술정보 도서는 독자를 통해 눈에서 눈으로, 입에서 입으로, 생각에서 생각으로 전해지는 살아 숨 쉬는 정보를 지향한다. 보다 가까운 학문, 보다 수준 높은 실용을 추구하고, 종이책과 전자책을 동시에 출판해 독자와 책을 한층 가깝게 한다. 2008년부터는 지식실용 브랜드인 이담북스를 새로이 출범해 알찬 실용지식을 독자에게 전달했으며, 변화를 꿰뚫는 혜안과 기획력으로 탄생한 치료학, 다문화 등의 시리즈는 앞서 가는 독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학술과 교양, 실용 분야를 아우르며 다양한 도서를 출간하고 있는 한국학술정보 도서는 기존 상업출판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어 학술분야 저변 확대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다종의 우수학술도서, 우수교양도서를 배출했다. 전문화된 인력과 고급화된 POD시스템을 바탕으로 시대가 원하는 알찬 콘텐츠 발굴, 지속적으로 출간해 나갈 것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