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기본분류

‘샵에이지’, 홍대 1호점 그랜드 오픈…‘여심 잡기’ 본격 시동 건다



여성들을 위한 놀이터 샵에이지가 22일 그랜드 오픈한다. 샵에이지 조혜경 대표가 댕기머리 자담화 제품을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두리화장품)

‘여자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제공할 샵에이지가 홍대 1호점을 그랜드 오픈하고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샵에이지는 15일 가오픈을 성공리에 마치고 22일 홍대 매장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특히 가오픈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적지 않은 방문객들이 매장을 찾아와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샵에이지는 ‘A부터 Z까지 여자들이 원하는 모든 것이 있는 곳’이라는 뜻으로 맛있는 커피와 코스메틱, 헤어케어 제품 등을 사용해볼 수 있는 신개념 매장이다. 

한방헤어케어 ‘댕기머리’, 정통 캐나다 헤어케어 브랜드 ‘마크앤써니’, 방향제품 ‘아오뗄’ 등이 입점되어 있으며 ‘프롬네이쳐’, ‘오리지널로우’, ‘사이닉’, 애견제품 ‘알프레독’과 디퓨저 등을 즐길 수 있다. 

‘샵에이지’ 조혜경 대표는 “샵에이지를 구상했을 때 여성들이 원하는 힐링이 무엇인가를 고려했다”며 “여성들이 본인의 아름다움을 가꾸면서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했으며 또한 테디베어 포토존을 설치하여 신선한 경험을 방문객 들에게 드리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실제로 ‘샵에이지’ 홍대 매장에는 테디베어 존이 설치되어 있어 테디베어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제품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샵에이지’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테디베어는 원명희 한국테디베어협회장의 컬렉션으로 제작 교육 및 핸드메이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원명희 협회장은 “여성들을 위한 공간 샵에이지에 테디베어 컬렉션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샵에이지가 타 매장과 다른 독특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샵에이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두리화장품 개요 

두리화장품은 1998년 설립되어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고 믿을 수 있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한방 헤어케어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다. 두리화장품은 고객에게 인위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건강함에서 나오는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한방의학을 연구해 ‘댕기머리’ 샴푸를 개발하였으며, 헤어토탈케어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