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2 (목)

기본분류

리본 필라테스, 당산 선유도 스튜디오 오픈



리본 필라테스 당산 스튜디오 전경
(사진제공: 라니컴퍼니)

최근 필라테스가 새로운 운동으로 각광받고 있다. 유명 연예인들이 몸매관리 방법으로 필라테스를 많이 선택하면서 일반 대중들도 다이어트로 많이 선택하고 있는 운동이 되었다. 필라테스는 체중감량을 비롯한 몸매 관리뿐만 아니라 재활 및 통증 완화 등의 운동 효과도 있어 꼭 다이어트가 목적이 아닌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다. 

이러한 유행에 힘입어 국내 필라테스 스튜디오 업계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리본 필라테스 당산 선유도 스튜디오가 오픈했다. 리본 필라테스는 독자적인 맞춤형 프로그램과 전문성을 가지고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운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필라테스 스튜디오이다. 

강서마곡, 광명철산, 일산 탄현 등 10여개의 스튜디오가 운영중이다. 또한 전문 강사 양성프로그램을 통한 필라테스 전문 강사를 배출하고 있다. 

이번 리본 필라테스 당산 선유도 스튜디오의 인테리어는 스포츠 시설 인테리어 전문 기업 라니컴퍼니에서 진행했다. 리본 필라테스의 메인 컬러인 레드와 어울리는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면서도 쾌적한 공간으로 연출했다. 라니컴퍼니는 스포츠 전문 업체로 300회 이상의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을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라니 휘트니스, 키즈 스포츠 등 프랜차이즈 스포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휘트니스, 필라테스, PT샵 창업 또는 기존 센터의 리모델링 공사, 헬스장 인테리어를 생각 중이라면 언제든지 라니컴퍼니를 통해 컨설팅은 물론 인테리어, 운동기구 설치, 위탁운영 등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라니컴퍼니 개요 

라니컴퍼니는 2006년 스포츠센터 인테리어, 리모델링 설계/시공을 시작으로 성장한 스포츠센터 전문업체다. 지난 10년간 국내 대형 스포츠센터 300건 이상의 공사 진행으로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종합컨설팅, 위탁경영 등 스포츠센터와 관련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기업이다. 현재 라니휘트니스, 라니키즈스포츠 등의 가맹점도 함께 운영중이며, 현재 다방면으로 성장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