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5 (월)

기본분류

신개념 테이크아웃 스테이크전문점 LOVE STEAK 가재울점 개점

‘삐사감 스테이크에 빠지다’



테이크아웃 스테이크전문점 삐사감 러브스테이크 가재울점이 개점했다
(사진제공: 프랜차이즈ERP연구소)

프리미엄 김밥전문점인 삐사감김밥의 제2의 브랜드 테이크아웃 스테이크전문점 삐사감 러브스테이크 가재울점이 개점했다고 11일 밝혔다. 

고품질의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도록 판매하는 신개념 레스토랑으로 그 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스테이크를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화 한 것이다. 

삐사감 러브스테이크 가재울점은 상업시절이 많이 모여 있는 번화가 또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에서도 거리가 먼 곳인데도 눈길을 끄는 이유는 입소문과 재구매자들의 줄이 많다 보니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러브스테이크’가 되고 있다. 

◇실평수 5평의 놀라운 기적 

아파트단지 거리에 위치한 매장답게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단한 도시락형태의 테이크아웃으로 즐기는 손님이 가장 많았으며 평일 판매수량은 200개 주말 판매량은 300개로 놀라운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스테이크 모든 메뉴가 8,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인기가 높다. 

고급스러운 브로콜리, 미니당근, 피망, 양파 등 풍부한 야채와 고기는 모두 주문 즉시 조리에 들어가며 육즙이 풍부한 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다. 

삐사감 러브스테이크는 향후 전국 핵심 상권에 더 많은 매장을 확대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맛있는 스테이크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소자본 창업 시장이 보편성과 특수성을 동시에 갖춘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10평 내외에서 경쟁력을 갖춘 테이크아웃 스테이크전문점은 쉽게 창업이 가능하고 저비용으로도 안정적으로 창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삐사감 홈페이지: http://www.bsagam.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