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7 (일)

신상품,아이디어상품

예스24,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 담은 스페셜 에디션 출시

‘친환경 보틀&워머 세트’ 1차로 선보여… 추가 라인업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
7월 1일부터 예스24에서 도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증정
예스24 리미티드 기획상품 모아 볼 수 있는 ‘예스초이스(YESCHOICE)’ 진행


예스24는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의 캐릭터 라인프렌즈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 예스24 라인프렌즈 친환경 보틀 워머 세트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YES24)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가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캐릭터 ‘라인프렌즈’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예스24 라인프렌즈 친환경 보틀&워머 세트’로, 브라운, 코니, 샐리 등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별 2종씩 총 6세트로 출시된다. 

‘예스24 라인프렌즈 친환경 보틀&워머 세트’는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드링크웨어로, 자연에서 추출한 에코젠 소재를 사용해 환경호르몬이 없는 보틀과 내외부 온도차이로 표면에 물방울 등이 맺히는 결로 현상을 방지해 휴대성을 강화한 네오프렌 소재의 워머로 구성됐다. 

‘예스24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은 예스24에서 도서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친환경 보틀&워머 세트’ 외에도 추가 라인업이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예스24는 라인프렌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해당 페이지를 블로그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라인프렌즈 피규어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당첨자는 8월 10일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는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예스24에서 신중하고 까다롭게 선정한 리미티드 기획 상품인 ‘예스초이스(YESCHOICE)’ 기획전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을 도서와 함께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천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한편, 예스24는 지난 4월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타워즈, 미키마우스 등 캐릭터를 활용한 보조배터리를 선보여 1달 만에 13,000여개가 전량 소진 된 바 있다. 또한 지난 5월부터 예스24에서 제작 및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는 독서쿠션 역시 편안한 독서 환경을 제공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예스24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