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기본분류

주홀딩스그룹, 미국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르도’ 아시아 지역 독점권 획득




주홀딩스 그룹이 미국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르도의 아시아 지역 독점권을 획득하였다
(사진제공: 주홀딩스그룹)

주홀딩스 그룹(ZOO HOLDINGS GROUP)이 6일 미국 유명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르도(BARDOT)의 아시아 지역 독점권을 획득하여 미국, 한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 사업 확대를 개시하였다. 

바르도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스페셜티 커피 개념으로 시작된 브랜드이다. Bardot Bars And Coffee, LLC 미국 대표 Jeff Kim이 미국에서 아이스크림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고, 한국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로 바르도 카페와 라운지를 한 매장에서 동시 운영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회사 랜도(LANDOR Associates)와 함께 브랜딩을 한 바르도는 제59회 칸 라이언즈 국제 페스티벌(The 59th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브론즈 라이언 수상, 클리오광고제 디자인 부문 수상, PLATINUM PETAWARD 2012 - 베스트 럭셔리 부문 수상, The One Club 브랜드·로고 부문 수상 등 세련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한국 청담동에 있는 바르도 플래그십 스토어는 이미 한국의 유명 셀러브리티를 통한 브랜드 노출로 인해 고객층이 확보되었고 온라인상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주홀딩스 그룹은 현재 ZOO COFFEE, TIGER TOPOKI, MONKEYS CHICKEN 등 동물을 주된 테마로 한 각종 F&B 브랜드를 중화권에 진출시켰으며, 바르도 브랜드의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폴, 일본에서의 독점권을 획득함에 따라 올해 바르도 카페와 라운지 직영점을 각 지역에서 오픈할 계획이다. 

이날 중국 상하이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주홀딩스 그룹의 김건우 회장과 조우창 대표, Bardot Bars And Coffee, LLC 미국 대표 Jeff Kim이 참석하였으며, 양사는 신뢰를 바탕으로 한 업무협약을 통해 바르도를 글로벌 브랜드로 다양한 형식을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주홀딩스그룹 개요 

주홀딩스는 현재 북경, 상해, 광주를 포함한 중국 내에서 주커피, 타이거떡볶이, 타이거불고기, 몽키스키친 등 다양한 F&B 사업을 진행 중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