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3 (수)

기본분류

프리미엄 김밥전문점 브랜드 ‘삐사감김밥, 프랜차이즈 가맹사업 시작



삐사감김밥이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한다
(사진제공: 프랜차이즈ERP연구소)

프리미엄 김밥전문점 브랜드 ‘삐사감김밥’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시작한다. 

불황기 창업시장에서의 가장 큰 특징은 리스크를 최소화하는 것인데, 브랜드가 많이 알려진 창업 아이템에 투자하는 것과 폐점률이 낮으면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뤘던 브랜드도 이와 맥을 같이 한다. 

요즘 건강에 대한 이슈 및 관심 증가로 바른 먹거리 수요가 높아지면서 기호성 높은 김밥메뉴를 좋은 품질과 편안한 휴식공간, 친근한 서비스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김밥전문점이 인기다. 

삐사감김밥은 국내 토종 대표 브랜드로서 쌓아온 오랜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F&B기업의 사업영역을 강화하고자 프리미엄 김밥 시장에 진출하였으며, 국내운영 노하우를 결합하여 2014년 2월에 설립하여 1호 2호 직영점을 용인 죽전점과 분당 야탑점에 오픈하며 고객의 건강과 휴식을 생각하는 프리미엄 김밥전문점 카페를 만들었다. 

또한 삐사감김밥의 가맹점 사업은 지난2년간 총9곳의 직가맹점이 문을 열어 단 한곳도 사업을 접은 곳이 없을 정도로 건실한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특히 상위 매장은 매장 당 연간 약4억~11억원대 매출을 올리고 있다. 

삐사감김밥은 신규가맹사업자에게는 특수상권 입점권과 무료상권컨설팅과 함께 개점 지원팀 파견, 직원채용 등 인허가 준비까지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랜차이즈ERP연구소 개요 

프랜차이즈ERP연구소는 정부산하 ‘프랜차이즈기업M&A전문기관’이며, 매일경제와 공동으로 ‘프랜차이즈전문가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프랜차이즈본사 경영컨설팅을 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