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금)

기본분류

다이닝펍 ‘와라와라’, 서울 국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에프앤디파트너 ‘와라와라·군반장’, 6월 9일부터 3일간 창업박람회 참가
단순 상담 시에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 제공




와라와라가 예비 창업 점주 모집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사진제공: 에프앤디파트너)

요리주점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몰고 온 ‘와라와라(WARAWARA)’가 예비 창업 점주 모집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와라와라(WARAWARA)’, ‘군반장’ 등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 주점 프랜차이즈 ㈜에프앤디파트너는 오는 6월 9일(목)부터 11일(토)까지 세텍(SETEC) 서울무역전시관에서 열리는 ‘제13회 서울 국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국내 최초의 수작요리주점 브랜드인 ‘와라와라’는 평범한 안주를 요리수준으로 끌어올리며 분기별 신메뉴 개발과 고객 배려서비스로 14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다이닝펍 브랜드이다. 이러한 주점운영 의 노하우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1년간 직영점의 시범 운영을 통해 야심차게 런칭한 ‘군반장’은 튀김 위주의 기존 경쟁 업체와 달리 구이와 꼬치메뉴에 중점을 둔 메뉴 구성과 고객의 기호에 맞춘 다양한 주류로 차별화된 소형주점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에프앤디파트너(제 3관(하이트진로관) C49, C50, C53, C54 전시장)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창업 희망자에게 개별 컨설팅을 비롯해 가맹비, 교육비, 인테리어 비용 등 개설에 필요한 비용을 파격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창업 상담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글램핑 숙박권, SK 문화상품권, 외식 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프앤디파트너 최진원 상무는 “엄선된 식자재 사용과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되고 감각적인 메뉴로 고객들의 한결같은 사랑을 받아온 와라와라는 국내는 물론 중국까지 성공적으로 진출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주점 프랜차이즈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주들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시장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창업을 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13회 서울 국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새로운 창업 트렌드와 안정적인 창업 등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2016년 핫 이슈인 소자본 창업부터 프랜차이즈 창업 및 개별 창업에 관련한 국내 산업 동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