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2 (토)

기본분류

티엠홀딩스, ‘2016 제퍼커피 창업설명회’ 개최




제퍼커피 특별지원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 티엠홀딩스)

주식회사 티엠홀딩스(대표 김명환)가 15년이 넘은 커피사업의 전통의 대표브랜드 ‘2016 제퍼커피 창업설명회’를 24일 드림코워킹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16년 제퍼커피가 처음 진행하는 창업설명회로 중국 진출 기념으로 국내 소자본 카페창업을 원하는 창업주 20명을 모집하여 오픈 비용이 4900만원(8평 기준)이라는 카페창업 비용에서 한시적으로 3700만원의 자금으로 커피전문점을 창업할 수 있게 지원한다. 

이로써 창업자들은 소자본으로도 얼마든지 높은 퀄리티의 제퍼커피 매장을 운영할 수 있게 된다. 

제퍼커피는 이미 2011년부터 XL사이즈인 24온스의 용량으로 커피를 판매해 오며 사실상 저가 대용량커피의 원조 격이다. 커피의 질에 있어서도 제퍼커피는 매월 본사에서 원두를 공정하고 까다롭게 심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창업설명회 등록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제퍼커피는 급변하는 프렌차이즈 시장에서 지금까지 살아남을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은 속이지 않고 정직하게 장사하는 것이 장수의 비결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기존에 있던 다른 업체들처럼 눈앞의 이득에만 급급해 가맹점주들은 힘들고 본사만 배 불리는 형태의 가맹은 오히려 우리 쪽에서 사양이라며 조용하지만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제퍼커피의 행보에 주목해달라고 덧붙였다. 

티엠홀딩스 개요 

주식회사 티엠홀딩스는 외식프랜차이즈, 창업컨설팅, 유통사업을 영위하는 외식관련 전문기업이다. 설립이래 고객에게 합리적인 외식문화의 제공을 위해 늘 고객의 입장에서 차별화된 전략으로 최대한의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최상의 품질과 믿을 수 있는 원재료, 합리적인 가격을 약속 드린다. 주식회사 티엠홀딩스는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며, 단순히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가치를 지닌 외식전문기업으로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다.
제퍼커피 홈페이지: http://www.zephyrcoffee.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