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28 (수)

신상품,아이디어상품

에이리스트, 영어구전동요를 율동과 체험으로 배우는 ‘Ready, Set, Sing’ 출시

이퍼블릭 Ready, Set, Sing 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
“영어구전동요, 율동과 체험으로 배워요”




이퍼블릭의 유∙초등 영어교재 전문 브랜드 에이리스트의 레디, 셋, 싱(Ready, Set, Sing)
(사진제공: 이퍼블릭)

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의 유·초등 영어교재 전문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는 영어구전동요를 율동과 체험으로 배우는 ‘레디, 셋, 싱(Ready, Set, Sing)’ 을 출시했다. 

영미권 구전동요인 마더구스를 활용한 이 시리즈는, 기존에 출시됐던 책들이 노래를 듣고 흘려버리는데 그치는 반면 노래에 관련된 율동, 게임, 만들기 활동을 통해 영어표현을 반복적으로 익혀 자연스럽게 표현하도록 도와준다. 

체험활동을 통해 듣고 보고 만지면서 익힌 내용들은 학습동기를 부여하고 뛰어난 효과를 나타낸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이다. 

이 교재는 요리, 미술, 과학 등 체험활동을 통한 영어 학습 시리즈 <레디, 셋, 플레이(Ready, Set, Play!)>의 새로운 시리즈로 영어와 체험활동을 결합한 융합교육 프로그램이다. 

누리과정을 반영하여 가족, 숫자, 신체, 음식, 자연, 동물과 관련된 6개의 타이틀로 이루어져있고, 각 타이틀에는 2곡의 마더구스를 중심으로 단어 학습용 창작곡, 관련 마더구스 등 10여곡의 노래가 수록되어 있다. 

2개의 마더구스로 엮은 양면그림책, 디지털CD, 액티비티북, 만들기용 도안, 세이펜용 스티커가 한 팩에 수록되어 있다. 디지털 CD의 내용을 수록한 모바일 앱도 무료로 제공된다. 

레슨플랜, 플래시카드, 액티비티북 답안지, 악보, 번역본, 율동 동영상 등 다양한 온라인 자료가 에이리스트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에이리스트: http://www.alist.co.kr

관련기사